라이프로그


마리오카트 ver 2. 피규어 리뷰



유진에서 나온 마리오카트 2번째 시리즈입니다. 특징적인 것이라면 가격이 200엔에서 100엔으로 내려가고 종류가 더 많아졌다는것.. 1탄이 풀백카였다면 이번에는 그냥 바퀴만 굴러가는 정도.

별로 쓸말은 없습니다. 사진나갑니다;


시리즈의 주인공 주제에 게임상에서는 아무도 안하는 비운의 캐릭터인 마리오입니다.; 너무 벨런스형이라서 아무도 안하는 안습사태가..

뛰어난 가속력과 핸들링으로 마리오보단 많이잡는 루이지입니다. 적어도 마카의 세계에서는 루이지가 마리오보다 위.
CPU플레이시 저돌적인 플레이가 인상적인 데이지입니다. 왈가닥 공주답달까요.. --; 플레이해봄 그닥..;
본인의 주캐인 요시. 핸들링 가속력은 좋지만 뒤에서 와리오나 쿠파가 치고달리면 픽 날라가는 안습 내구력.. -_
다운로드 전용 플레이 캐릭터인 헤이호. 덕분에 한번도 해본일 없음;
와르르. 일명 뼈거북이. 나름 컨트롤 좋고 빠른데.. 역시나 안습내구성; 갠적으로는 요시보단 별로.

마카 3대 깡패중에 하나인 와리오. 스트레이트는 좋은데 코너돌기 무자게 빡셈..
뭔가 어중간한 와루이지. 어중간해.. -_

끝으로 3버전의 크기비교. 비트챠지 마리오카트(슈패/GBA버전), 시리즈1 마리오(DS), 시리즈2 마리오(DS)

각각 미니 R/C, 풀백카, 걍 바퀴만 달린넘(..)

시리즈2에서 빠진 캐릭터가 쿠파, 동키콩, 피치공주, HVC-012(패밀리로봇)..인데. 이들은 시리즈 3에서 나올것인가? 나오기는 숫자가 너무 어중간한것보니.. 커스텀 차량으로 돌아올지도? 라는 기대를 해본다.


덧글

댓글 입력 영역


s

df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