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로그


유진 - 석고상 시리즈 피규어 리뷰

예전에 올린자료 블로그 이동차 재정리 합니다.

유진에서 작년 5월경에 20종세트로 내놓은 가샤폰 세트입니다. 20종이래봤자 10종 석고/대리석 버전이라서 같은것이지만서도. 2탄이 나올때가 되었는데 이상하게 아직 안나오네요. 입시미술의 로망인 아그리파랑 줄리앙이 나와줘야 하는데..;

더 보실라면... 아래 클릭.


태양의 신 아폴로입니다. 입시 빈도는 그닥 높지 않은 녀석..




입시미술의 단골이었던 줄리앙입니다. 르네상스 시대때 이태리의 명문가 메디치가의 든든한 후원자였었죠. 얼굴만 보면 선이 가는 미소년형이지만 실제 조형은 아주 근육질에 우람한 몸매를 자랑합니다.


역시 입시에서 비 단골매뉴였던.. 우르노의 비너스. 그 긴 입시기간중에서도 두번정도 밖에 그려본 기억이 없다는;


그나마 단골에 속하는 장사와 도둑의 신인 헤르메스입니다. 첨그리면 저 갑바때문에 다들 고생한다는; 눈에 보이는 비율대로 그리면 백방 대갈장군이 되기때문에 적당히 줄여서 그려줘야 하는넘. 아, 그리고 참고로 뒷쪽의 물건은 이어폰입니다. 크기 비교해보시길.

프랑스의 유명한 극작가인 몰리에르 입니다. 입시용으로는 거진 안나오는 대신 고등학교 축제 그림 전시용으로는 단골인 녀석. (+ 학원광고용)

 


장년부르투스 입니다. 역시나 학교축제 단골용이고.. 수도권내 대학에서 간간히 나오던놈.


초보자들에겐 쥐약, 중급자에게는 천국, 상급자에게는 다시 지옥인 아리아스입니다. 역시나 입시 단골 출체용..

 


성(聖)조르죠입니다. 역시 이녀석도 전신상은 아주 웅장하죠. 입시에 나오기 보다는 학원홍보용 그림이나 고등학교 축제용으로 단골인 녀석.

 


한국에서는 볼일이 없는 소크라테스. 가끔 일본 입시뎃셍에서 보이곤 했다는..


저는 이제껏 이런 말대가리는 본적이 없습니다. 이거 뭐에요 --?

전체적으로 유진이라는 명성에 걸맞는 아주 우수한 품질의 가샤폰입니다. 제작업체 입장에서는 원형하나 잘뜨면 원스탑 도색이니 속꽤나 편했을듯.. 미소녀 가샤폰처럼 부분도색+눈붙이기등등에 신경 안써도 되니;

다음탄이 기다려지는 유진제 가샤폰 20종 세트입니다. 이제는 좀 나와주라....

 


덧글

  • Niche 2006/04/22 01:59 # 답글

    저 말대가리....저도 처음봐요;저거 대체 뭐죠?;;;;
  • kiru 2006/04/22 02:39 # 답글

    알면 이러겠냐..;
  • helen 2015/03/11 14:08 # 삭제 답글

    You know 구파발?
댓글 입력 영역


s

dfw